본문 바로가기
집사일기

[냥이일기] 비닐봉지를 사랑하는 냥이 (feat. 비닐봉지러버💛 유월)

by 유뽀레 2021. 12. 10.
반응형



안녕하세요 유뽀레입니다!🙋‍♀️🙋‍♀️

날씨가 따뜻해졌다가 추워졌다가~
급 면역력이 떨어지는 느낌입니다🥴
이러다간 내 몸이 너덜너덜 저질 체력이 되겠구나. 해서 다시 집에서 홈트를 시작해보았어요. 여러분도 미리미리 건강 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당❤



집사님들은 아시겠지만 냥이들은 비닐봉지를 엄청 좋아해요.
저희집 유월공주님께서도 엄청 좋아하신답니다?

그 이유는 뭘까요?

고양이가 비닐봉지를 좋아하는 이유.

냥이들은 냥이의 젤리(발바닥)가 비닐에 닿는 느낌을 좋아한다고 해요.
발이 닿는 동시에 바스락 거리가 사냥감이 내는 소리와 비슷해서 냥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고 합니다. 장간감 + 사냥감!
사방이 막혀 있어 안정된 느낌을 받는다고 합니다. 간혹 음식물이 담긴 봉투나 냄새가 남아있는 봉투에 들어가 있는 것은 냥이들의 후각을 자극해서래요.


전 유월이만 비닐을 좋아하는 줄 알았어요~^^
근데 냥이들 전반적으로 비닐러버들이더라구요?!😸
하지만 주의점이 있습니다. 비닐안에 들어가서 못 나오거나 비닐봉지 손잡이에 목이 낄 수도 있으니 반드시! 집사님에 관찰이 필요해요!! 주의 요망✋
예전에 비닐봉지 구멍뚫린 부분에 유월공주 목이 걸려.... 한참을 혼자 당황해한 적이 있었어요! 집사가 같이 있을 때는 바로 빼주면 되지만 없을 때 그렇게 된다면 아주 위험하겠죠?

이렇게 있다가도

쿠울쿨 아이고 졸려😴😴

암팡진 저 엉덩이 보소....ㅎㅎ

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 자유 공주님?

비닐봉지만 보면 들어가려는 공주님
하지만 조심! 저 손잡이 부분에 목이 낄 수 있어서 냥이가 비닐봉지 가지고 놀 때 계속 지켜봐주셔야 된답니다.

우리 예쁜 공주님
들어가서 뭐하세요?🙄

가끔 비닐봉지 밖에서 이렇게 놀아주면 좋답니다?
하지만 냥이님께서 힘조절이 안되면 집사님 손이 다칠 수 있으시 또 조심........... 😌


자, 이제 제가 젤 사랑하는 사진 보여드릴게요?
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🥁🥁🥁

대체 왜 저러는걸까요??!!!!!!!!!!! 허허허허허허🤭
아마 방은 따뜻하고~~~ 비닐봉지 느낌은 너무 좋고~~^^
저 포즈 보고 얼마나 웃었던지 :)
이 사진을 가끔 꺼내어 보면 혼자 미소 짓게 되더라고요! 힘이 되는 사진입니다 🙃

저희 유월공주님 사진 보시고 힘이 나셨나요?^^
냥이를 모시면서 알게 되는 사실들이 참 많아요!
지금도 옆에서 우당탕탕 우당탕탕 아주 잘 놀고 있습니다🐈🐈‍⬛ㅎㅎㅎㅎㅎ

오늘은 추적추적 비가 내리더라구요~ 겨울인데 눈은 언제 내리는걸까요? 전 눈내리는 풍경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:)🎅🌨☃️허허
이번주도 고생많으셨습니다 ! 모두 행복한 주말되셨으면 좋겠습니다!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