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집사일기

[냥이일기] 뽀레의 일상

by 유뽀레 2021. 11. 23.
반응형



유뽀레입니다 :)
오늘 하루 어떠셨는지요?
어제부터 힘을 넘 뺐는지 오늘도 너무 지치네요ㅎㅎ
일은 왜이리 또 많은지..........🤦‍♀️🤦‍♀️ 내일부터 야근각입니다. 허허허😭

오늘은 뽀레들 일상 공유해보면서 하루를 마무리 지어보려해요.
엄마가 사진을 보내주셨는데 넘 웃기고 사랑스러웠거든요❤

이렇게 둘이 꼭 붙어서 잔대요😴
레오가 뽀또한테 기대어 곤히 자는 모습^^ 뽀또가 든든한 남자가 맞긴 한가봐요?ㅎㅎㅎㅎ

방해꾼이 왔군요ㅎㅎㅎ
본가엔 뽀레들 말고도 강아지 2마리가 있어요.
부모님과 오랫동안 함께한 시고르자브종 곰이와 남동생의 시바견 봉구^^
뽀레들 오기전 봉구가 실세였지만..... 어째 뒤바뀐 것 같기도 해요ㅎㅎㅎㅎ

🐕 놀자!!!
🐈 싫어 꺼져!!

요놈도 매력있어여.... 😊

뽀또는 흐르는 물을 엄청 좋아하는게 분명해요!🤣 귀염 사랑스러움 웃김ㅎㅎㅎㅎㅎㅎㅎㅎ

귀엽구만유😻

냥이들 사진만 보고 있음 저절로 힐링이 돼요^^
포스팅 봐주시는 모든 분들 힐링하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. 웃음을 머금고 가세요🙂

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