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집사일기

[냥이일기] 유월공주의 새집적응기

by 유뽀레 2022. 4. 4.
반응형




안녕하세요!
유뽀레입니다😊
으아아아아 너무 오랜만이지요~?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ㅎㅎㅎㅎ
두달만에 인사드리네요?
갑작스러운 이직과 동시에 이런저런 일들로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다시 돌아왔습니다.
이전보다는 조금 행복해진 일상들로 찾아뵐 수 있을 것 같아요 :)

신랑은 이제 곧! 2주 뒤 인천집으로 이사올 예정이구요!
두달 전 쯤 부터 유월이와 저만 인천집으로 이사를 왔습니다!ㅎㅎㅎ
고양이는 환경이 바뀌면 무척 힘들어한다고 해요.
유월공주님은 원래 예민한 성격인데다가...... 갑자기 환경이 바뀌면 잘 적응할 수 있을까 신랑이 엄청 걱정을 했었답니다?
환경이 바뀌고 신랑이 없으니 배변활동을 잘 못해서 걱정이었는데....(새이불에 쉬를 몇번이나 했는지ㅠㅡㅠ) 그래도 요즘들어 아주 잘 지내는 것 같아요 :)

이전과 달리 한가지 확연히 달라진 점이 있다면!
말이 너무 많아졌다는 것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🙉
증말 이렇게 우리 냥이님께서 말이 많은 줄은 또 몰랐어요. 그리고 왜이리 호기심은 더 많아졌는지ㅎㅎㅎㅎㅎㅎㅎ
그래도 활발해진 유월공주님을 보면 참 흐믓하네요. 나중엔 더 넓은 집에서 더 호강시켜드릴 수 있길 바라며 🙂

침대 헤드에요.
굳이 저 좁은 곳에 올라가서 대체 왜 저러는걸까요? 눈은 똥그래가지구~😳

이사오고 얼마 안돼 캣폴 없던 시절...ㅎㅎㅎㅎㅎㅎㅎㅎㅎ
공주님 풍경 구경하시라고 친히 의자를 가져다놓았지요.

시도때도없이 벌러덩ㅎㅎㅎㅎㅎㅎ 열정적인 그루밍~ㅎㅎㅎ
냥이들이 기분 좋으면 하는 행동이래요!
공주님께서 행복하면 저 또한 행복이지요😁

어느날 신랑이 유월이 보는 앞에서 저 서랍을 몇번 열더라구요.
그 뒤로........... 시도때도없이 맨날 엽니다.....🤦‍♀️
아침에 일어나면 저렇게 열어놔요ㅠㅠㅠㅠㅠㅠㅠㅠ

심지어 들어가서 안나올 때도 있어요 :)
귀여워서, 사랑스러워서 봐준당ㅎㅎㅎㅎㅎㅎㅎㅎ

저 뒷발.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~????
쫙 뻗은 저 뒤태ㅎㅎㅎㅎㅎㅎㅎㅎㅎ

공주님만의 캣폴도 생겼구요~~ :)
폭신한 이불이 좋은지 이불에 파묻혀있는걸 좋아해요!

요즘엔 숨숨집 보다 침대 위에 올라와서 이리 기절하면서 잔답니다?ㅎㅎㅎㅎㅎㅎㅎㅎ
아직은 신랑이 주말에만 와서 자고가서 평일엔 제 옆자리가 공주님 자리에요!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베개를 이렇게 하나 차지하고 누워서 주무실 준비를 하고 계십니다. 지금보니 웃기네요ㅎㅎㅎㅎ
지금도 언니 옆에 찰싹 달라붙어 졸고 계셔요~~ㅎㅎㅎㅎㅎ
유월공주가 주는 행복이 참 큰 것 같아요! 기분이 안좋아 집에 들어와도 유월공주가 반겨주니 또 웃음짓게 되더라구요! 반려동물이 주는 행복이란 이런거겠지요~?
이제 딱! 2주 뒤 신랑이 오는데........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
우리 셋이 알콩달콩 행복한 순간들을 보내길 바라며 😊

이젠 정말정말정말 위드코로나네요!
안걸리는게 이상할 정도로.....😵‍💫
전 키트 검사로는 음성이었지만 코감기로 이틀 정도 좀 안좋았거든요! 이미 걸렸던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.
오랜만에 돌아왔는데, 봄이 찾아왔네요! 벚꽃도 만개하고~ 여기저기 봄내음이~~~~ 🌸🌸🌸🌸🌸🌸🌸🌸🌸🌸🌸
봄이에요!!!!!!!!!!!!!! 봄이란 단어만 들어도 좀 설레네요?☺️☺️
웃음가득, 행복가득한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당!

반응형

댓글